[Brand Story]퍼시스 가구렌탈 비용 부담은 낮춘 트렌디한 오피스 가구

2023-01-16
조회수 1115

퍼시스 가구렌탈 비용 부담은 낮춘 트렌디한 오피스 가구

자신이 잠을 자고 여가생활을 보내는 집안의 공간 인테리어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집에서만큼이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도 이제는 일하고 싶은 공간으로 탈바꿈해야 하는 시대가 다가왔습니다. 근무하고 싶고 일을 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야말로 최고의 직장에 해당하는 요소 중 한 가지가 아닐까 싶은데, 스스로 찾아오고 싶게 만드는 사무실이 탄생할 수 있도록 비싼 가구 구매 비용 부담도 줄이고 트렌디한 사무실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 퍼시스 가구렌탈을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최적의 사무실 탄생이 가능한 퍼시스 가구렌탈

각 공간마다 중요한 활용도와 그 이유를 지니고 있는 만큼 활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구를 제공하는 퍼시스 가구렌탈은 최적의 공간에 알맞은 가구를 제공해 드리며 렌탈 계약서 작성이 완료되고 나면 번거롭게 직접 가구를 설치하는 것이 아닌 퍼시스의 전문 시공팀이 배송과 시공을 모두 진행해 주므로 전혀 부담을 가지실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처음 사무실을 오픈한 소규모의 사업장 또는 자주 사무실을 이사하는 경우라면 가구를 구매하는 비용이 상당히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퍼시스 가구렌탈을 이용하신다면 이러한 비용 부담도 확실히 줄일 수 있고 월 분납을 통해 계약 기간에는 렌탈료만 납부하고 사용을 하다가 계약 종류 시점에는 가구를 반납할 것인지 인수하여 계속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여부만 결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2. 친환경 소재의 착한 가구


퍼시스 가구렌탈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제품이며 자연과 인간을 배려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토대로 한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가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전 제품에 사용된 목재는 자연상태에 가까운 E0 등급을 사용해서 제작하고 해당 등급을 사용해서 완성된 가구에는 실내공기오염의 주범이라고 알려져 있는 포름알데히드 성분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가구 제작 시에 사용되는 여러 가지 부재료인 접착제나 도장방식도 인체에 무해한 핫멜트 접착제와 중독성이 생기지 않는 무용제형 도료를 사용한 분체도장을 진행해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은 외주업체를 통해서 대량생산을 하거나 하는 방식이 아닌 국내에 자체공장을 보유하여 직접 생산을 통해 균일한 품질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3. 내 사무실에 맞춤 솔루션

여러 오피스 공간들을 분석해 온 퍼시스는 사무환경에 대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구축하였고 이것은 치적의 사무환경을 탄생시키고 완성하게 해주는 뒷받침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각 기업의 문화나 업무적인 특성 및 상호 간의 소통 방식에 따라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전문적인 사무환경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제공하고 있습니다. 퍼시스 가구렌탈을 이용하신다면 현재 사무환경을 진단해 주고 이에 따른 개선안을 도출해 주는 사무환경컨설팅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함께 제공됩니다.


4. 가구 업계 최초의 세계 3대 디자인상 수상


오피스 시스템 가구 중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한 퍼시스 가구렌탈은 지속적을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오늘날의 사무환경을 고려해 기업에 따른 맞춤형 공간구성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디자인을 통해 굉장히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1989년 가구 연구소를 설림 해 사무용 가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은 물론이고 세계적인 이탈리아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Alessandro Mendini, 이탈리아의 떠오르는 대표 신진 디자이너 CLAUDIO BELLINI와의 협업을 통해 오피스 공간에 품격을 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사무실에 최적화된 다목적 가구를 만들어내는 브랜드로서 계속 발전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퍼시스 가구렌탈은 외관상 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사용하는 사람을 배려한 인간 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단순히 일하는 공간이 아닌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을 지금도 앞서서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퍼시스를 통해 수준 높은 오피스 공간을 제공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 퍼시스 ㅣ fursysoc -


출처 :

fursysrental

furplab

중고 사무실 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