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티키타카 가능한 회의 공간을 만드는 퍼시스 티카(TIKA) 시리즈

2023-02-13
조회수 1301

사무실에서는 업무에 따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미팅룸 사용을 가장 많이 하기도 합니다. 미팅룸의 활용은 정말 다양한데 거래처와의 중요한 미팅이나 업무에 대한 진행 상황을 전달받기도 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장소가 되기도 하고, 앞으로 업무의 진행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장소가 되기도 합니다. 이처럼 가장 중요한 장소라고 볼 수 있는 미팅룸은 사용하는 데 있어 가장 편리하게 갖추어있어야 하며 공간과 가구의 조화로부터 오는 편안함도 있어야 합니다. 


티카 (TIKA)는 어디에서 영감을 얻었나요?


퍼시스의 티카 시리즈는 사람들 사이에서 빠르게 주고받는 대화라는 뜻의 티키타카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미팅룸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할 때 티카 시리즈를 활용하여 좀 더 업무에 제약 없이 자유롭고 신속한 협의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1. 원하는 커뮤니케이션에 맞춰 선택하는 티카 화이트보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공간에서 화이트보드는 빼놓을 수 없는 사무가구입니다.


출처 : 퍼시스 블로그


퍼시스 티카 시리즈는 2가지 사이즈의 경량 화이트보드와 월 스탠드, 보드 트롤리, 대형 화이트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팅룸의 크기나 사무 용도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대형 화이트보드는 큰 사이즈이지만 이동형 화이트보드로 활용도가 좋습니다. 하부 다리의 바퀴는 소음과 긁힘이 적기 때문에 레이아웃 배치와 변경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으며 스토퍼를 내려 고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수평 적층이 가능하여 화이트보드가 필요 없는 상황에서는 보관 공간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커넥터를 통해 다목적 보드 또는 화이트보드와 연결하여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드에 필기를 하거나 자석으로 자료를 부착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출처 : 퍼시스 블로그

경량 화이트보드는 대형과 소형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로와 세로 구분이 없어 양쪽 면 모두 상황에 맞게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무실 분위기를 해치지 않고 더욱 세련된 분위기로 변화시켜줍니다. 경량 화이트보드 또한 이동이 편리하고 쉬우며 보드 트롤리를 활용한다면 여러 개의 보드를 한꺼번에 이동할 수도 있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적합합니다.


2. 전원이 필요한 곳 어디에서나, 이동형 스탠딩 멀티탭


요즘은 사무실에 멀티탭이 없이는 업무가 되지 않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특히나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미팅룸 같은 경우에는 더더욱 멀티탭이 필요합니다. 회의 중 노트북이나 빔을 사용하거나 업무 중 스마트폰을 계속 사용해야 하는 경우 등 멀티탭 사용은 꼭 필요합니다. 퍼시스 티카 시리즈의 멀티탭은 이동형 스탠딩 멀티탭으로 전원 연결이 필요한 곳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 연결을 위해 콘센트가 있는 한쪽 벽면이나 바닥 가까이에 있을 필요가 없으며 멀티탭을 내가 앉아있는 곳 가까이에 옮겨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선 정리도 깔끔하여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며 디자인 또한 베이직하여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습니다.


3. 회의에 필요한 사무 용품을 수납하고 옮길 수 있는 트롤리


미팅룸을 한 가지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며 한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기업들이 많기 때문에 보통 미팅룸 안은 테이블과 의자 외에는 복잡하게 많은 집기를 비치해 두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필요한 것이 트롤리입니다. 트롤리는 팀 트롤리와 미니 트롤리로 공용 물품을 간편하게 보관하고 원하는 장소로 쉽게 옮길 수 있어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더욱 시간과 공간 절약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팀트롤리는 넉넉한 수납과 다양한 구성으로 회의에 필요한 크고 작은 사무 용품과 자료를 보관하고 옮기기에 적합합니다. 미니 트롤리는 데스크 위나 테이블 하부에 두고 사용하기 좋으며 개인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끝으로


출처 : 퍼시스 블로그

이처럼 퍼시스 티카(TIKA) 시리즈는 원하는 장소로 필요한 사무 용품들을 쉽고 편하게 옮겨 세팅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퍼시스의 티카(TIKA)를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중 흐름이 끊기지 않고 자연스러운 소통을 이끌어내는 커뮤니티 오피스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 퍼시스 ㅣ fursysoc -


출처 :

퍼시스 네이버 블로그

planning fursys